LIFE

스위브 W 블랙 백팩 커플 백팩으로 강추

꿈꾸며 사는 세상 2016. 9. 13. 02:09




평상시에도 백팩 마니아인 제게 소중한 스위브 W 블랙 백팩이 짜잔~!!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에서 가을신상으로 출시된 핫한 아이템 

2016 F/W 스위브 W블랙 백팩을 소개드릴까 합니당~~





일단 첫느낌은 시크하면서도 세련 그 자체였답니다.


심플한 블랙컬러지만 약간 광택이 도는 듯한 나일론 고밀도 트윌 원단이고 수납공간도 많아서 완전 굿!! 이네요.





등판과 어깨끈은 매쉬 소재로 폭신하게 되어 있어서 가방이 진짜 편하고 실용성이 너무 좋아요^^

제가 워낙에 바리바리 싸 짊어지고 다니는 스탈이라 노트북이며 카메라며 화장품 가방이며 모두 넣었는데도 생각보다 무겁지 않고 어깨도 아프지 않았답니다. 원단 특성상 형태도 잘 잡아줘서 좋구요~~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는 요즘 연예인들도 많이 애용하는 브랜드더라구요.

스위브 위드아웃을 상징화 한 W 로고 많이 보셨을거에요.


흑진주 투터치버클W로고 금속와펜도 넘 센스있어 보이구요..

사이드 버클은 포인트로도 예쁘고 가팡폭을 조절할수도 있어 실용성에도 세심한 배려가 보이네요.






어느 스타일의 옷과도 잘 어울리고 활용도 만점입니당.

아줌마인 저도 노트북을 늘 들고 다니는 편이라 평상시 출퇴근시에도 카메라들고 출사 갈때도 항상 애용하게 될거 같아요.

요즘처럼 여행 하기 좋은 계절엔 여행가방으로도 너무 좋을듯 싶네요.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도 한몫 할듯요^^

급 카메라 들고 출사 여행 가고프네요~~~





일단 학원에 도착해서 노트북 꺼내기 전에 한컷! 15인치까지 수납이 된다고 합니당.. 그래서 넉넉~~~

모양도 잘 잡혀서 GOOD~~





반대편 수납공간이에요. 연필도 꽂고 저는 통장을 지퍼안에 넣었다지요~~







아무래도 대학생 딸램한테 뺏길거 같은 분위기에요.

요즘 대학생들 노트북이며 무거운 전공책이며 짐도 많던데 신학기 개강패션으로 너무 강추하고픈 블랙 백팩이랍니다.


스위브 W 블랙 백팩 커플 백팩으로도 강추하고픈 아이템이네요.

수납과 스타일 모두 만족만족요~~









분위기 너무 멋지죠? 

남녀가 서로 다른 장소에서 따로 촬영한 사진을 한장으로 붙인것 같아요.

커플백팩 이미지도 강하고 아이이어가 남다른것 같아요.


홈피에 보니 SWIB 백팩브랜드 스위브 더블유 블랙 백팩 말고도 예쁜 가방이 많더라구요.

세일중인 백팩도 있구요. 늦기전에 서두르시는게 좋지 싶어요!





스타일도 멋스럽고 가볍고 실용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가 될거 같아요.


여자들에게도 이쁘지만 약간 넉넉한 크기라 남자들에게도 멋스러울거 같아요.

스위브 백팩이 실제로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가방으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신학기 백팩으로 개강패션 필수 아이템 스위브 백팩, 커플백팩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 로고 누르시면 홈피로 가실수 있어요^^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로부터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